학교 소개
리버트리 학교는 샬롯 메이슨의(1842~1923 사이) 철학에 따라 교육하는 민간 기독교 학교입니다.
모든 class 교육방법은 명확하게 샬롯의 학교 교육이론 지도서로 교사들을 교육하고 그 안에서 일관되게 학생들에게 교육 적용케 합니다. 그에 따른 유지 관리 및 영감 아이디어와 결합함으로써 리버트리스쿨 학생들에게 성숙한 학습자와 우수한 지도자가 될 수 있음을 스스로 알게 합니다.
리버트리스쿨의 교육 과정은 신중하게 선택된 문학 작품과 연구의 객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분야에서 저학년부터, 리버트리스쿨 학생들은 가장 좋은 책, 예술의 가장 위대한 작품, 가장 아름다운 음악, 창조의 위엄의 일부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리버트리스쿨에서 전형적인 하루는 개인의 노력과 그룹의 협력을 필요로 하며 마음의 작업과 손의 작업을 포함, 이 부분을 가장 엄격하게 교육 기준에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마음의 정보와 마음의 형성이 학생들과 함께 움직이는 교사의 경계 속에서 이루어집니다.
우리학교의 가장 주요 교육학적 방법은 서면 또는 구두 내레이션 입니다. 내레이션은 수업 진행 중 들었거나 읽은 내용의 무엇을 해설하는 작업입니다. 리버트리스쿨의 학생들은 매일 모든 과목을 내레이션 합니다. 그리고 우리학교의 또 다른 방법인 연구한 것을"개작"하는 이 과정은 모든 나이의 학생들이 물질을 지식으로 흡수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구두 내레이션으로, 그림으로, 또는 서면으로, 학생들은 읽고, 듣고, 또는 경험 한 아이디어와 정보를 내면화합니다. 학생들은 스스로 더욱 주의 깊게 수업에 참여하며 이러한 응용, 분석, 종합, 평가 등의 실력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갑니다. 그만큼 내레이션은 학생의 주의가 요구됩니다. 또한 쓰기와 연설을 위한 기반을 낳는 한 형태이기도 합니다.
리버트리스쿨 에서는 class의 크기를 작게 유지하며 선생님과 아이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같은 공간에서 보냅니다. 이는 교사와 학생이 서로를 잘 알고 학생으로부터 교사의 신뢰도를 높이고 교사는 학생을 최적의 학습에 필요한 관계로 육성 할 수 있습니다. 학생 작품, 내레이션응답 및 보고서제출에 따라 학기에 걸쳐 평가하는 동안 논술 시험의 형태로 특별한 평가는 매 학기의 끝 부분에 제공됩니다. 매 학기 종료 후, 부모는 학생의 연구 주제, 학생의 강점, 학생의 약점과 개별화 된 의견 등 "진행 보고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부모는 일 년에 두 번 자녀의 필요에 맞는 "진행 보고서"및 기타 영역을 논의하기 위해 자녀의 교사와 만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리버트리스쿨 학생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인격과 원칙에 매일 노출됩니다. 학생들은 교리문답과 기도와 찬송을 포함하는 아침조례로 매일 하루를 시작하고 매주 교회 수요예배를 학교채플로 지정하여 의무 참석하며, 교육 과정의 일환으로 구약과 신약을 연구합니다. 모든 리버트리스쿨 교직원은 예수님을 믿고 따르고 순종하는 하나님과 올바른 관계를 중시하는 분들로 의지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